클렌저 ‘바이오볼’ 제작사인 ㈜애디팬더(CEO EDDY)는 얼리어답터 글로벌 프로젝트 브랜드 ‘애디필리’가 아랍에미리트(UAE) 최대 럭셔리 명품 화장품 유통채널인 페이시스 기초화장품군에 국내업체 최초로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한동안 K뷰티가 중국과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급부상해오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면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 중소기업이 글로벌 명품시장을 파고들어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함께 정식으로 선보인다는 것은 그 의미가 작지 않다"고 평했다.
애디팬더는 국내 유명디자이너 애디(EDDY, 대표 최승준)가 창립한 미생물 바이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퍼티 및 제작물들을 매우 독특하게 구현해내는 국내 최초의 바이오콘텐츠 뷰티기업이다.
창립초기부터 애디필리 브랜드 론칭을 준비했다는 CEO EDDY는, 본업인 문화컨텐츠 전문가로서의 시점으로 비용에 구애받지 않고 특별한 물질을 만들고 싶었다고 하며, 그 노력의 결과로 바이오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한다.
바이오 다이아몬드 컬렉션 패키지는 사용자 개인들이 보는 각도, 촬영하는 거에 따라 다른 컬러를 구현해 낸다.
새로운 시점의 차원이 다른 창작품!
애디팬더에 따르면 총 3가지의 제품으로 크림, 쿠션, 앰플이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선보이는 바이오 다이아몬드 크림은 기존의 다이아몬드 액상 추출액이 아닌, 실제 99.9% 리얼 다이아몬드와 몸과 피부에 좋은 특허 유익균과 함께 바쿠치올 및 보르피린을 포함 특허성분만 무려 10가지나 포함된다.
더구나 다이아몬드의 피부 브라이팅 장점을 최대화시켜 한번 더 브라이트닝이 가능한 2중 더블 브라이팅 기능이 탑재됐으며, 가장 큰 장점은 슈퍼기능성임에도 불구하고 아토피나 피부트러블인 사람들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번 바이오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처음부터 해외수출전용으로 기획되었으며, 두바이를 시작으로현재 일본, 몽골,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베트남, 대만을 통해 순차적으로 전세계 론칭될 예정이다.
한편, 애디팬더 관계자는 "설립부터 EXIT 플랜(기업인수합병)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이라며 "다가오는 2025년 상반기 글로벌 M&A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