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Eddy Panda

애디팬더, 신제품 바이오시트앰플 금일 와디즈서 공개 [ 2021-05-31 ]

[2020.03.30 이투데이 최혜지기자]

바이오컨텐츠 기업 ㈜애디팬더(CEO EDDY)가 그간 미생물 발효 제품을 개발하면서 생긴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방식인 붙이는 295종 미생물 앰플인 바이오시트 앰플을 와디즈에서 오늘 오픈한다.

바이오시트앰플은 국민클렌저 ‘바이오볼’ 제작사인 애디팬더에서 최초로 선보인 총 295종의 선별된 미생물과 자연유래 재료, 일반발효 40배인 고상발효 및 최첨단 발효기술로 만든 기능성 미백앰플 제품이다.

바이오시트앰플은 포장팩 안쪽이 아닌 실제 시트 안에 고농축 미생물 앰플이 넉넉하게 함유되어 있어 최저 30분 이상, 체질에 따라서는 취침 전에 붙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떼어도 무방하다. 특히 프랑스산 그린머드발효 최고급 극세사 시트가 사용자의 피부에 적합한 밀착도가 특징이다. 바이오시트앰플의 구성은 얼굴용과 바디용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얼굴과 필요한 몸 전체 부위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EDDY 애디팬더 CEO는 “신제품 바이오시트앰플은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달리 애디팬더만의 미생물발효기술을 적용하여 일반발효의 40배이상의 최첨단 발효기술로 만들었다”라며, “앞으로도 애디팬더만의 바이오기술을 활용하여 건강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와디즈를 통해 2020 애디팬더X와디즈 릴레이 펀딩을 진행 중인 애디팬더는 총 7개의 펀딩을 연속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첫 번째 바이오볼을 시작으로 바이오시트앰플이 두 번째, 이어 총 5개의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애디팬더 바이오시트앰플 정식 오픈은 3월 30일 오후 2시 예정이다.

한편, 애디팬더는 피부질환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 '빨강얼굴'에서 각종 피부질환을 가진 회원에게 1:1피부케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 2차 체험단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3차 체험단을 모집하여 3월 31일부터 체험단에 선정된 회원에게 애디팬더의 전문가들과 스탭이 애디팬더의 제품으로 1:1 회원 맞춤 케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애디팬더는 미생물바이오를 주축으로 공산품과 화장품과 함께 바이오 식음료까지 연구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애디팬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